
에스브이왕과비라는 이름이 좀 낯설면서도 묘하게 기억에 남더라구요. 처음 들었을 땐 화장품 브랜드인가 했는데, 알아보니 수정이니 다이아몬드니… 조금 특별한 침대를 만드는 곳이더라구요. svok.co.kr 이 주소도 뭔가 느낌이 있어요. 들어가 보면 말 그대로 잠자리를 그냥 잠자리로 보지 않는 브랜드구나, 그런 분위기가 딱 느껴집니다.
처음 시작은 제주도에서였다고 해요. 생각보다 역사가 짧지 않더라구요. 2003년부터 건강하고 예쁜 삶이라든지, 약간 그런 방향으로 꾸준히 제품을 만들어 왔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그러다가 지금처럼 침대 중심으로 확장을 했다고 하네요. 본사는 경기도 일산 쪽에 있고요. 사실 이런 정보들은 검색하면 툭툭 나오는데 뭔가 브랜드 스토리가 꽤 진지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가장 눈길을 끄는 건 역시 침대 콘셉트였어요. 체온이 1도 올라간다, 백수정이 99.9%다, 다이아몬드가 들어간다… 솔직히 이런 표현만 보면 조금 과한가 싶은데, 또 사진이나 설명을 들여다보면 약간 호기심이 생기기도 하고요. 편백나무에 카본히팅까지 들어갔다고 하는데, 잠을 자면서 케어된다고 하면 누구든 귀가 솔깃하잖아요. 저도 그런 쪽에 약해요. 괜히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이라도 들면 더 잘 잘 것 같은… 뭐 그런 마음이요.
다만 이런 브랜드들이 대체로 느낌은 좋은데 검증은 살짝 부족한 경우가 많아서, 실제로 구매하려면 체험부터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리뷰도 아주 많은 편은 아니라서 사용자들 이야기를 꼼꼼히 찾아보는 게 안전할 것 같구요. 아무래도 이런 기능성 침대는 가격대도 만만치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까, 신중히 비교해보시는 게 좋아요.
그래도 요즘 수면이 진짜 중요한 시대잖아요. 잠이 보약이다 이런 말은 옛날부터 있었지만, 요즘은 아예 수면관리라는 카테고리가 따로 생겼을 정도니까요. 그래서인지 왕과비 같은 브랜드도 한 번쯤 살펴볼 만한 재미가 있더라구요. 조금 색다른 침대를 찾고 있다면 적당히 호기심을 자극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해요.